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갈만한 가평 쁘띠프랑스 축제 정보(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 베니스 카니발 가면축제, 가평여행)

Say love! 2025. 2. 17.
반응형

 가평에 있는 작은 유럽마을,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 마을에 대해 아시나요?

쁘띠프랑스, 이탈리아 마을에서 2월 28일까지 이탈리아 베니스 카니발축제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베니스 카니발 가면축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쁘띠프랑스-가면축제
베니스카니발-가면축제-정보

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 가면축제 기본정보

구분 내용
축제 종류 일반축제
축제 기간 2024. 12. 6.(금)~2025. 2. 28.(금)
9:00~18:00
0장소 가평 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
주최 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
요금 쁘띠프랑스: 대인(중, 고등학생) 12,000원, 소인(36개월~초등학생) 10,000원
이탈리아마을: 대인(중, 고등학생) 12,000원, 소인(36개월~초등학생) 10,000원
통합이용권: 대인(중, 고등학생) 19,500원), 소인(36개월~초등학생) 16,000원
※ 할인: 가평군 주민, 만65세 이상, 장애인 복지카드, 국가유공자
전화번호 031-584-8200
홈페이지 https://pfcamp.com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베니스 카니발 가면축제는 한국 속 작은 유럽인 쁘띠프랑스마을, 이탈리아마을에서 개최되는 축제입니다.

 작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이탈리아 카니발축제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도 전시합니다.

 

축제 프로그램 안내

공연

쁘띠프랑스-공연
쁘띠프랑스-공연정보
이탈리아마을-공연
이탈리아마을-공연정보

마리오네트 극으로 피노키오의 모험이, 손인형극으로 빨간망토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리오네트 공연은 위 사진처럼 실로 인형을 연결해서 진행하는 공연입니다.

 

 인형극은 흔히들 아시는 공연장에서 손으로 인형을 조종해서 진행하는 연극입니다.

 

오르골-시연
오르골-공연

인형극뿐만 아니라 세계 오르골 시연, 설명회도 진행합니다.

 

전시

베니스 카니발윈터하우스, 피노키오의 모험, 다빈치 전시관, 유럽인형, 앤티크도자기, 세계 오르골등을 전시합니다. 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에서는 정말 볼 것이 많네요.

 

체험

베니스-가면축제가평-카니발-축제
쁘띠프랑스-가면축제
가평-갈만한곳가평-아이랑
피노키오마을-가면축제
쁘띠프랑스-축제이탈리아마을-축제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축제
어린왕자-체험샌드아트-체험
어린왕자-체험
카니발축제-정보
가평-카니발축제

베니스가면 체험, 유럽의상 체험, 샌드아트 체험, 오르골 체험, 프랑스 전통 놀이방, 어린왕자 망토 체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 축제 꿀팁

쁘띠프랑스-가격
쁘띠프랑스-요금

 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 요금은 각 대인 12,000원, 소인 10,000원입니다. 통합이용권을 구매하시면 조금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최저가로는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시면 500원씩 할인받을 수 있으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을 정보

 

단양 다리안 온축제 정보(단양축제, 단양 여행 추천)

추운 겨울, 단양에서는 따뜻한 축제를 연다고 합니다. 바로 다리안온축제입니다.여러 가지 만들기 활동, 토크콘서트, 핀란드식 사우나, 어린이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체험이 많다고 합니다.자세

saylove114.tistory.com

 

 

태백겨울축제 태백산 눈축제 정보(아이랑 갈만한 강원도 축제, 티니핑 축제, 주차장 정보)

겨울 하면 생각나는 축제는 바로 눈꽃축제, 빙어축제입니다.2025년 2월 강원도 태백에서 눈꽃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오늘은 태백겨울축제인 태백산 눈축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aylove114.tistory.com

 

 

쁘띠프랑스 이탈리아 마을 … 가면축제 윈터 베니스카니발 열린다 - 매일경제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한가면 100여 종 선보여'한국 안의 작은 유럽'에서내년 2월 말까지

www.mk.co.kr

 

댓글